다낭자유여행 다낭 브릴리언트호텔 마사지 후기, 브릴리언트 스파


가운으로 탈의 후 관리사분과 함께 상담 겸 몸의 순환, 바이오의 상태를 보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상담공간이 카페처럼 엄청 예쁘고 벽면에 물이 흐르는 인테리어라서 물소리도 들리고 힐링되는 공간이더라구요.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명동의 랜드마크인 명동성당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하철역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6번 출구 or 4호선 명동역 9번,10번 출구입니다.


‘빈속으로 오면 안 되겠구나.’ 집에 돌아오자마자 침대에서 정신을 잃었다. 사용자 경험의 극치,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현재 서울에 존재하는 최고급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지은 곳이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완벽한 사용자 경험이다. 방문객은 입장 시 고무 팔찌 형태의 키를 받는다. 로커의 열쇠 버튼을 누르고 센서에 손목을 갖다 대면 문이 열리는데, 흔히 사용하는 스프링 형태가 아니라 디자인 제품처럼 만들어 착용감뿐 아니라 보기에도 좋았다.


정말 오랜만에 호텔스파를 받고 싶어서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명동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활발하고 시끌벅적했던 명동은 온데간데 없고 휑하고 쓸쓸한 거리만 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혜리는 "내가 유명한 길치인 거 알고 계시나"라고 말하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혜리에게 누군가 말을 걸며 다가왔습니다.혼자 있던 혜리에게 한 남성이 다가와 "같이 여행할 생각있냐"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혜리는 깜짝 놀라며 "미안하다"라고 거절했습니다.


아로마마사지, 타이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등 인원수와 마사지의 종류에 따라 마사지룸도 정해진다. 마음이 차분해지는 음악과 기분이 좋아지는 향으로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피로가 풀어지는 듯했다. 호주의 나인 뉴스에 따르면 그의 부모는 "우리의 슬픔을 적절하게 표현할 단어를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들이 없는 미래를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웨딩홀, 스드메 등에 대한 가격 정보를 웨딩플래너의 다이렉트 케어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나 호텔 8층에 자리잡은 마사지실은 24시간 운영된다. 사우나 및 마사지 비용은 사우나 시설 이용료를 포함해 11만원이다. 그 후에는 허벅지와 종아리 하체를 진행했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고민되는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쭉쭉 없애주셔서 살짝 아프면서도 너무 시원했습니다. 특히 발목을 엄청 꼼꼼히 풀어주셔서굽 있는 샌들을 신고 다니다보면 발목에 쌓이는 단단한 근육막이 풀어져서 엄청 말랑말랑했답니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아야네는 물, 벌레, 얼음 등을 조심하라며 “(남편이) 어느 순간이든 먼저 산모 몸 걱정! 해주고 불편한데 없는지 피곤하지 않는지 체크 해주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며 “저는 체중 증가로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아팠는데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한 가운데 복도 양 옆으로 배치된 마사지실은 총 15개실이다. 마사지를 하는 20~30대 여성 30여명이 주간과 야간 교대로 일한다. 5성급말고 (넘비싸ㅜㅜ)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 스파정도 되는 곳 추천 가능할까요?!? 밖에 안나와서..ㅠㅠ엄마랑 이모랑 댕겨오려고 해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식사를 마친 혜리는 루프탑 바로 향했습니다.혜리가 방문한 곳은 ‘티츄카 루프탑 바 (Tichuca Rooftop Bar)’입니다.혜리는 이곳을 혼자 오기 좋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습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지난 2021년 11월에 14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16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제일 마지막으로 제 담당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와서 절 하이드로테라피실로 데려갔습니다. 국내 호텔은 팁을 안받고, 호텔에서 사규로 받지 않게끔 하고 있지만, 일부 단골 고객 (안면도 있고 밥도 먹을 정도로 친한.. ) 분들께는 받아서 회식비 같이 사용하고 있음.


QR코드를 통해 탐앤탐스몰에 접속하면 온라인으로도 팝업과 동일한 구성의 안마의자를 배송비 없이 구매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8일까지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에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 누하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가 위치한 지하 1층입니다.

핸플 사이트 핸플 사이트 핸플사이트 핸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